One thought on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를 보다

  1. 빛이 쏟아지다

    안녕하세요. 오는 4월 13일 부터 대학로에서 구로로 자리를 옮긴 상상나눔씨어터에서 공연 될 창작 뮤지컬 <빛이 쏟아지다> 기획팀입니다. 본격적인 공연 시작에 앞서 저희는 4월 9일(금) 늦은 8시 vip 초청 작품 발표회를 갖을 예정입니다. 이에 공연에 관심이 많으신 블로거 분들에 대한 초대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초청에 응해 주신다면 1인 2매의 초대권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정말 부푼 마음과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만든 작품이랍니다. 오셔서 힘을 주신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만약 초대 관람이 가능하시다면 liberty-j@daum.net로 메일을 보내 주세요. 메일 제목은 “블로거 초대 응함”이라고 해 주시고 메일 내용에 공연장에서 초대권 수락 가능한 블로거님의 이름과 연락 가능한 핸드폰 번호를 남겨 주시면 예약 목록에 올리고 확인 메세지를 발송하겠습니다.

    부디 오셔서 창작 뮤지컬 “빛이 쏟아지다”의 행복한 시작에 함께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몸도 마음도 건강하세요!!^^

    덧붙이기<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goodin012.com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클럽에 작품 내용을 비롯 캐스팅 홍보 자료 등을 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