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노볼 리뷰 (http://blog.daum.net/tobfreeman/7162959)
RSS 둘러보다가 Richboy님이 쓰신 스노볼 리뷰를 읽었다.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님의 추천사를 보면서 침을 꼴딱 한번 삼켰는데, 이 리뷰를 보니 버티기 힘들듯 싶다. 책이 원채 두꺼워서 왠만하면 피하려 했는데…;;
2. 블로그로 돈 벌기 (http://moneyamoneya.tistory.com/424)
해외에서 블로그로 큰 돈 벌었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국내에서는 용돈 수준 이상의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접해보지 못한 듯 싶다. 그러던 어느날, 한달에 1천만원을 블로그로 벌었다는 글을 보고야 말았다. 아.. 국내에서도 가능하긴 하구나..;;
3. 검색엔진 최적화 (http://zinibox.tistory.com/)
위 블로그에서 링크타고 들른 곳. 약 2,500여개 웹사이트를 만들고, 쇼핑몰을 직접 또는 위탁 운영하면서 쌓인 주인장의 노하우가 묻어나는 곳. 역시, 국내 검색엔진 최적화는 해외와는 다른 거였다..
4. MS Courier/쿠리어 (http://gizmodo.com/5365299/courier-first-details-of-microsofts-secret-tablet)
낚시일까? Xbox 360이던가? 그것도 영상을 보니 예사롭지 않던데, 이번에 베일이 벗겨진 MS의 야심작 쿠리어(타블릿이다. 자기들은 부클릿(Booklet)이라 부른다던데.. 다분히 e-Book 시장을 노린듯)도 만만치 않다. 아이폰이 국내 상륙한다고 하던데 만약 이 쿠리어가 내년 중반쯤까지만 실제 출시가능하다면 아이폰 포기하고 이거 기다려 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5. MS windows 7 공짜로 받기 (http://www.microsoft.com/korea/windows/windows-7/events/777.aspx)
단, 인원 제한있다. 777명에 한해서. windows 7 런칭을 기념해서 MS에서 쏘나보다. 전세계적으로 볼때 익스플로러도 시장점유율 뺏기고, 윈도우도 비스타 안팔리는 바람에 점점 입지가 좁아지는 MS. windows 7으로 반격을 노르는 듯 싶다. 그러고보니 4~5년 전쯤 한국에 스티브 발머 찾아오는 개발자 컨퍼런스를 참석했던 기억이 난다. 점심 맛있는거 줬었는데..